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서울개인택시운송조합이사장 (경유) 제목 2021년 10월 개인택시 민원신고 현황 송부 1. 귀 조합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2. 2021년 10월 개인택시 교통불편 민원신고 현황을 송부하오니, 조합에서는 민원 다수 유발 운수사업자에 대하여 지도교육 등 적절한 조치를 취하여 서울시 개인택시 서비스가 향상될 수 있도록 노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1년 10월 개인택시 불편민원 유형별 현황> (단위 : 건수, %) 계 승차거부 불친절 부당요금 장기정차 사업외영업 도중하차 합승 기타 21.10월 326 49 79 124 1 10 20 1 42 20.10월 356 25 167 72 2 18 22 2 48 증감 -30 24 -88 52 -1 -8 -2 -1 -6 증감률 -8.4% 96% -52.7% 72.2% -50% -44.4% -9.1% -50% -12.5% 19.10월 600 74 286 168 1 10 20 3 38 증감 -274 -25 -207 -44 - - - -2 4 증감률 -45.7% -33.8% -72.4% -26.2% - - - -66.7% 10.5% 붙임 (2021년 10월)개인택시 민원신고 현황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주무관 여대영 택시정책팀장 구경태 택시정책과장 11/08 정한호 협조자 시행 택시정책과-13423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전화 02-2133-2329 /전송 02-2133-0864 / yeody@seoul.go.kr / 부분공개(6)
24068998
20211109061508
본청
택시정책과-13423
D00000440268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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