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서울개인택시운송조합이사장 (경유) 제목 2021년 1월 개인택시 민원신고 현황 송부 1. 귀 조합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2. 2021년 1월 개인택시 교통불편 민원신고 현황을 송부하오니, 조합에서는 민원 다수 유발 운수사업자에 대하여 지도교육 등 적절한 조치를 취하여 서울시 개인택시 서비스가 향상될 수 있도록 노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2021년 1월 개인택시 불편민원 유형별 현황 > (단위 : 건수, %) 계 승차거부 불 친 절 부당요금 장기정차 사업외영업 도중하차 합 승 기 타 21.1월 199 14 81 52 0 7 11 0 34 20.1월 528 46 274 132 2 14 27 0 33 증 감 -329 -32 -193 -80 -2 -7 -16 0 1 증감률 -62.3 -69.6 -70.4 -60.6 -100 -50 -59.3 - 3 19.1월 571 97 273 134 2 19 25 1 20 증 감 -372 -83 -192 -82 -2 -12 -14 -1 14 증감률 -65.1 -85.6 -70.3 -61.2 -100 -63.2 -56 -100 70 ※ 2021년 1월 기준 / 2019년, 2020년 1월 민원 현황과 비교 붙임 : 개인택시 민원신고 현황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주무관 김지수 택시정책팀장 구경태 택시물류과장 02/24 조영창 협조자 시행 택시물류과-7394 ( ) 접수 ( ) 우 / 전화 02-2133-2339 /전송 02-768-8898 / gsuny0912@seoul.go.kr / 부분공개(6)
22313588
20210927222047
본청
택시물류과-7394
D0000041988061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