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21년 1월 개인택시 민원신고 현황 송부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서울개인택시운송조합이사장 (경유) 제목 2021년 1월 개인택시 민원신고 현황 송부 1. 귀 조합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2. 2021년 1월 개인택시 교통불편 민원신고 현황을 송부하오니, 조합에서는 민원 다수 유발 운수사업자에 대하여 지도교육 등 적절한 조치를 취하여 서울시 개인택시 서비스가 향상될 수 있도록 노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2021년 1월 개인택시 불편민원 유형별 현황 > (단위 : 건수, %)   계 승차거부 불 친 절 부당요금 장기정차 사업외영업 도중하차 합 승 기 타 21.1월 199 14 81 52 0 7 11 0 34 20.1월 528 46 274 132 2 14 27 0 33 증 감 -329 -32 -193 -80 -2 -7 -16 0 1 증감률 -62.3 -69.6 -70.4 -60.6 -100 -50 -59.3 - 3 19.1월 571 97 273 134 2 19 25 1 20 증 감 -372 -83 -192 -82 -2 -12 -14 -1 14 증감률 -65.1 -85.6 -70.3 -61.2 -100 -63.2 -56 -100 70 ※ 2021년 1월 기준 / 2019년, 2020년 1월 민원 현황과 비교 붙임 : 개인택시 민원신고 현황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주무관 김지수 택시정책팀장 구경태 택시물류과장 02/24 조영창 협조자 시행 택시물류과-7394 ( ) 접수 ( ) 우 / 전화 02-2133-2339 /전송 02-768-8898 / gsuny0912@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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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1월 개인택시 민원신고 현황 송부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도시교통실 교통기획관 택시물류과
문서번호 택시물류과-7394 생산일자 2021-02-24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김지수 (02-2133-2339) 관리번호 D0000041988061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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