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서울개인택시운송조합이사장 (경유) 제목 2021년 9월 개인택시 민원신고 현황 송부 1. 귀 조합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2. 2021년 9월 개인택시 교통불편 민원신고 현황을 송부하오니, 조합에서는 민원 다수 유발 운수사업자에 대하여 지도교육 등 적절한 조치를 취하여 서울시 개인택시 서비스가 향상될 수 있도록 노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1년 9월 개인택시 불편민원 유형별 현황> (단위 : 건수, %) 계 승차거부 불친절 부당요금 장기정차 사업외영업 도중하차 합승 기타 21.9월 164 22 9 73 1 10 10 1 38 20.9월 299 22 120 77 2 10 14 - 54 증감 -135 0 -111 -4 -1 - -4 1 -16 증감률 -45.2% - -92.5% -5.2% -50% - -28.6% - -29.6% 19.9월 548 71 257 152 - 8 29 - 31 증감 -384 -49 -248 -79 1 2 -19 1 7 증감률 -70.1% -69% -96.5% -52% - 25% -65.6% - 22.6% 붙임 (2021년 9월)개인택시 민원신고 현황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주무관 여대영 택시정책팀장 구경태 택시정책과장 11/04 정한호 협조자 시행 택시정책과-12965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전화 02-2133-2329 /전송 02-2133-0864 / yeody@seoul.go.kr / 부분공개(6)
24044405
20211105055007
본청
택시정책과-12965
D00000439953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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