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대공원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응답소]서울대공원 주차문제 안녕하십니까? 고객님께서 제기하신 서울대공원 주차문제에 대한 답변 드리겠습니다. 우선 서울대공원 주차장 직원의 불친절로 불편을 끼쳐드려서 죄송한 말씀 먼저 드립니다. 저희 대공원 주차장은 지난 8.30(월)부터 신규낙찰업체((주)카카오모빌리티)에서 새로이 운영하고 있습니다. 주말에는 대공원 대형주차장의 차량이 많아서 운영업체에서는 정규직원들 외에 아르바이트 직원들을 한시적으로 채용해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카카오에서 직원들을 채용하고 운영할 경우 친절교육을 시키고 있지만 고객님께 미흡함이 아주 많았던 거 같습니다. 차후에는 채용 후 운영직원들의 친절교육을 더욱더 철저히 하여 고객님께 만족감을 드릴 수 있도록 서울대공원에서도 엄격하게 관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서울대공원에서도 고객서비스만족도가 향상될 수 있도록 신규운영업체와 더욱더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서울대공원 이용에 관심 가져주심에 감사드리며, 고객님 가정에 늘 행운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마지막으로 본 답변이 고객님의 만족할 만한 답변이 되셨길 바라며, 답변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남경식 운영과장 11/04 류호석 협조자 시행 운영과-5451 ( ) 접수 ( ) 우 13829 경기도 과천시 대공원광장로 102 (막계동) 서울대공원 운영과 / www.grandpark.seoul.kr 전화 02-500-7310 /전송 02-500-7990 / ksn662@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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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영과-5451
D000004399726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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