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무인민원발급기 유지보수 현황 및 일제점검 결과 제출 요청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무인민원발급기 유지보수 현황 및 일제점검 결과 제출 요청 1. 행정안전부 민원제도혁신과-4397(’21. 10. 19.)「지자체 무인민원발급기 유지보수 현황 및 일제점검 결과 제출 요청」과 관련한 내용입니다. 2. 행정안전부에서는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장애인 이용 편의 기능 개선 등 무인민원발급기 서비스 향상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3. 이와 관련하여 자치구에서 운영 중인 무인민원발급기의 유지보수 현황 및 장애인 편의기능 작동여부 등을 조사하고자 하니, 자치구에서는 유지보수 업체 등을 통해 무인민원발급기 일제 점검 후 서식을 작성·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점검항목 : 현재 제공되는 장애인 편의기능 작동여부, 하드웨어(PC 등) 장애여부 나. 제출기한 :'21.10.21.(목)까지 붙임 1. (서식)지자체 무인민원발급기 유지보수 운영현황 및 일제점검 결과 1부. 2. (참고)행정안전부 관련 공문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자치구 민원부서(25) 주무관 박혜령 민원기획팀장 김은희 시민봉사담당관 10/20 최선혜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24972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1층 열린민원실 (태평로1가) / www.seoul.go.kr 전화 02-2133-6468 /전송 02-2133-0829 / 29phr29@seoul.go.kr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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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붙임 1. (서식)지자체 무인민원발급기 유지보수 운영 현황 및 일제점검 결과.xls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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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붙임 2. (참고)지자체 무인민원발급기 유지보수 현황 및 일제점검 결과 제출 요청.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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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무인민원발급기 유지보수 현황 및 일제점검 결과 제출 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24972 생산일자 2021-10-20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박혜령 (02-2133-6468) 관리번호 D0000043878707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민원 > 민원제도개선 > 민원서비스제도개선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