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삶을 바꾸는 서울 10년 혁명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8년 민원서비스 개선 우수사례 서면심사 결과 및 대면심사 계획 알림 1. 시민봉사담당관-19265(2018. 8.27.) 호 및 23536(2018.10.19.)호와 관련입니다. 2. 2018년 민원서비스 개선 우수사례 선정을 위해 실시한 서면심사 결과를 [붙임1]과 같이 알려드리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 아울러 서면심사를 통과한 해당기관(부서)에서는 붙임2 『대면심사 개요』를 참고하시기 바라며, 대면심사관련 사전 제출자료를 2018.10.25.(목)까지 기일 엄수하시어 이메일 제출(ymo423@seoul.go.kr)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대면심사관련 사전 제출자료 > ○ 심사자료(심사책자 인쇄용) :[붙임3] 서식에 맞추어 한글파일로 제출(5쪽 이내, 참고자료 별도) ○ 발표자 명단 및 연락처 사례명 기관(부서)명 발표자(직급) (연락처,이메일) PPT 발표여부 000 (부서) 홍길동(7급) (2133-1111, @seoul.go.kr) ※ 발표자료는 [붙임3] 제출 자료로 활용 가능(PPT 제작·발표 여부는 기관(부서) 자율로 PPT 미활용으로 인한 불이익은 없음) 붙임 1. 서면심사결과 1부. 2. 대면심사 개요 1부. 3. 발표자료 제출서식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강동구청장(민원여권과장),광진구청장(민원여권과장),교통정보과장,구로구청장(민원여권과장),동작구청장(민원여권과장),마포구청장(민원여권과장),서부수도사업소장(급수운영과장),서울교통공사사장,서초구청장(오-케이민원센터장),세제과장,양천구청장(민원여권과장),종로구청장(민원여권과장),서울특별시중구청장(민원여권과장) 주무관 유미옥 민원기획팀장 박성규 시민봉사담당관 10/22 정경숙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23639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시청 1층 시민봉사담당관 / www.seoul.go.kr 전화 02-2133-6469 /전송 02-2133-0791 / ymo423@seoul.go.kr / 대시민공개
16350572
202109241909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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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민봉사담당관-236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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