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21년 3분기 지자체 민원실 안전한 근무환경 현황 제출 요청 1. 귀 기관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2. 행정안전부 민원제도혁신과-4161(2021.10.6)호와 관련하여, 민원실의 안전한 근무환경 조성에 대한‘21년 3분기 민원실 비상벨·CCTV·녹음전화 설치 및 안전요원 배치 등 근무현황을 파악하고자 하오니, <붙임1> 서식으로 작성·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일부 지자체에서 휴대용 촬영장치(웨어러블 캠, 사원증 케이스 녹음기) 등 별도 안전장치를 도입하고 있는 것으로 파악되어 해당항목이 추가되었으니 작성바랍니다. ※ 민원실 외 강성민원이 많고 안전에 대한 우려가 높은 부서에서도 안전조치 권장 ※ 안전요원 미배치 기관은 올해 연말까지 전 기관 배치 완료될 수 있도록 조치 가. 대상기관 : 자치구 민원실(동주민센터 포함) 나. 조사기준 : 2021. 9.30.기준 다. 제출기한 : 2021. 10.13.(수)까지 라. 조사방법 : 동주민센터 포함 전수조사 후 취합·제출 <붙임1 서식> 붙임 1. (작성서식)2021년 3분기 민원실 안전한 근무환경 조성현황 1부. 2. (참고)지자체 민원실, 주민센터 안전한 근무환경 현황 1부. 3. (참고)행정안전부 관련 공문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자치구 민원부서(25) 주무관 심재현 민원기획팀장 김은희 시민봉사담당관 10/08 최선혜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24044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www.seoul.go.kr 전화 02-2133-6469 /전송 / / 부분공개(5)
23859954
20211009054008
본청
시민봉사담당관-24044
D0000043750810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