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상수도사업본부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21년 시민상담 챗봇 '아리수톡' 부서별 홍보 안내 1. 2021년 시민상담 챗봇 ‘아리수톡’ 2. ‘아리수톡’의 부서별 홍보 방법 및 일정을 안내하니 민원의 새로운 상담창구로서 ‘아리수톡’이 많이 이용될 수 있도록 기한내 홍보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처리부서 홍보방법 붙임 2021년 시민상담 챗봇‘아리수톡’오픈 계획 1부. 끝. 민원분석과장 수신자 홍보과장,요금제도과장,전산정보과장 민원분석팀장 이선희 민원분석과장 09/14 양연화 협조자 시행 민원분석과-7140 ( ) 접수 ( ) 우 03741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51 상수도사업본부 (합동) / 전화 02-3146-1171 /전송 02-3146-1224 / / 부분공개(6)
23820181
20211006062007
본청
민원분석과-7140
D0000043529323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