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경유) 제목 [민원답변]120 서울 스마트불편신고센터 단속사진 첨부 관련 안녕하십니까? 응답소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귀하께서는 스마트불편신고 등을 통해 처리하는 민원의 첨부파일 개수 등에 관하여 문의주셨으며 각각의 문의에 대해 아래와 같이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120 서울 스마트 불편신고를 통해 불법 주차 신고시 민원인에게 문자로 전송가능한 단속사진은 최대 몇 장까지 첨부가능한지 확인 후 답변 요구합니다. - 단속사진은 현재 최대 처리전 3장, 처리후 3장까지 첨부가 가능합니다. 2. 120 서울 스마트 불편신고를 통해 불법 주차 신고시 민원인에게 이메일로 전송가능한 단속사진은 최대 몇 장까지 첨부가능한지 확인 후 답변 요구합니다. - 담당자가 민원 처리시 파일 첨부는 1번에서 답변드린 것과 동일하게 처리전 3장, 처리후 3장 첨부 가능합니다. 다만 이메일 수신의 경우에는 처리전 사진은 민원인에게 전송되지 않으며 처리후 사진(최대 3장)만 송부됩니다 3. 문자나 이메일로 민원인에게 단속사진을 2장 이상 첨부하는 경우는 어떠한 경우인지 확인 후 답변 요구합니다. - 민원처리 담당공무원이 민원유형에 따라 적절하게 첨부하고 있으며 서초구의 사례를 확인하게 위해 서초구 주차관리과에 확인한결과 특별한 사유는 없다고 합니다.(상세문의 02-2155-7250) 4. 120 서울 스마트 불편신고를 통해 불법 주차 신고시 민원인에게 단속사진 첨부한 문자 (이메일) 전송 비용은 해당 단속 구청에서 부담하는 것인지 서울시에서 부담하는 것인지 확인 후 답변 요구합니다. - 스마트 불편신고 민원완료시 단속사진 첨부한 문자 전송 비용은 서울시에서 부담하고 있습니다. 5. 120 서울 스마트 불편신고를 통해 불법 주차 신고 후 민원인에게 처리결과 전송시 단속사진 첨부건 수(전송 용량)에 따라 문자(이메일) 전송 비용에 차이가 나는지 명확한 확인 후 답변 요구합니다. - 사진 3장까지 동일한 문자 비용임을 알려드립니다. 앞으로도 서울시 응답소에 대한 많은 사랑과 관심을 부탁드리며, 귀하의 가정에 늘 행복이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서울시 시민봉사담당관 장진희 주무관(☎02-2133-7931)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서 울 특 별 시 장 주무관 장진희 응답소팀장 代장진희 시민봉사담당관 09/23 최선혜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22818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www.seoul.go.kr 전화 2133-7931 /전송 2133-0789 / jhjang@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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