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답변

"서울의 도시 실험, 2017 서울도시건축비엔날레!"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답변 님 안녕하십니까? 다산콜센터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다산콜센터는 서울시 및 자치구 행정 업무 관련 상담과 일반 민원 접수 등 광범위한 상담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120다산콜센터 전화요금을 무료로 운영하기 위해서는 수신자 부담의 전화로 바꾸어야 하는데, 현재 일평균 2만여 통화가 이루어지는 상황에서 많은 예산 소요로 무료로의 전환이 어려운 실정입니다. 더불어 120이라는 번호가 서울시만의 번호가 아니라 전국 광역자치단체 민원전화용으로 행정자치부에서 일괄 부여한 특수 번호로 수신자부담으로의 전환은 전국이 같이 이루어져야 하는 어려움이 있습니다. 많은 이해와 양해 부탁드립니다. 참고로 02-120으로 상담내용을 문자로 보내시면 상담사가 확인후 답변드리고 있으며, 스마트폰에서 ‘서울스마트불편신고’앱을 통해 불편신고를 편리하게 하실 수 있습니다. 더운 날씨에 건강 유의하시고, 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시길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끝. 주무관 채정은 120관리팀장 이권석 시민봉사담당관 07/12 이미숙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16275 ( ) 접수 ( ) 우 02586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난계로28길 23 / www.seoul.go.kr 전화 724-1553 /전송 724-1599 /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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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답변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16275 생산일자 2017-07-12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채정은 (724-1553) 관리번호 D0000030722200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