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상수도사업본부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AI 상수도 챗봇 질의답변 검토 요청 1. AI 챗봇 시연회(21.7.9)에서 요청하신 본부장 지시사항 입니다. 2. AI 챗봇의 대시민 서비스 오픈 전에 질의와 답변 내용을 재검토 하고자 하니, 해당 업무 주관부서에서는 현재 등록된 답변을 검토 후 수정사항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가.작성방법 ○ 자동완성 질의에 대한 답변 - (붙임1)챗봇 자동완성 질의답변양식 파일의 수정요청 란에 기입(수정필요 없으면 해당없음으로 표시) - 답변은 간결하고 문장을 정제하여 작성하고 현시점의 제도로 현행화 - 용어는 민원인이 알수 있는 쉬운 단어로 작성 - 기존 질의 외에 추가할 질의답변이 있으면 아래쪽에 추가 ○ 시나리오 질의 답변 - (붙임2)챗봇 시나리오 답변양식 파일 각 업무별 시트의 노란색 셀 내용에 대해 검토 후 수정할 사항은 붉은색 글씨로 표기 (참고) 테스트 챗봇서비스에 접속하여 현재 답변 형태 확인 가능 아래 주소를 크롬 브라우저에서 실행 http://98.28.5.82:8070/chatClient/#/1/ca873f66-4c54-4aa9-9c6d-e715f0d65963?embedded=true 나. 제출기한 : `21. 7. 19일(월)까지 ※ 해당 업무의 주관과가 아닌 경우 주관과 기재하여 제출 다. 항후계획 : 제출한 자료 수합 및 반영 후 결과 본부장 보고 민원분석과장 수신자 홍보과장,요금제도과장,계측관리과장,수질과장,계획설계과장,배수과장,급수설비과장,누수방지과장 주무관 신현희 민원분석과장 07/14 양연화 협조자 주무관 강우경 민원분석팀장 김용만 시행 민원분석과-5572 ( ) 접수 ( ) 우 / 전화 02-3146-1146 /전송 02-3146-1258 / kaemul@seoul.go.kr / 부분공개(5)
23318225
20210924173242
본청
민원분석과-5572
D0000043003071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