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상수도사업본부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AI 상수도 챗봇 질의답변 검토 요청 1.「AI·Big Data 기반의 상수도 민원상담 로봇」사업 챗봇/비서봇 TF팀 운영 및 테스트 계획(민원분석과-3551, 2021.4.28.)호와 관련입니다. 2. AI 챗봇의 대시민 서비스 오픈을 앞두고 시민 TF팀을 대상으로 테스트를 실시한 결과, 첨부와 같은 시민들의 요청사항이 있었습니다. 해당내용에 대해 주관부서의 답변검토를 요청합니다. 가. 작성방법 - 질의내용과 시민요청 사항을 확인한 후 주관과 검토 결과 란에 시민에게 표출될 답변 기입 - 답변은 간결하고 문장을 정제하여 작성 - 민원인이 알기 쉬운 단어로 풀어서 작성 나. 제출기한 :‘21.8.20일 (금) 까지 다. 제출방법 : kaemul@seoul.go.kr 로 제출 민원분석과장 수신자 홍보과장,요금제도과장,계측관리과장,생산관리과장,수질과장,배수과장,급수설비과장,누수방지과장,시설과장 주무관 신현희 민원분석과장 08/17 代이선희 협조자 민원분석팀장 이선희 시행 민원분석과-6443 ( ) 접수 ( ) 우 / 전화 02-3146-1146 /전송 02-3146-1258 / kaemul@seoul.go.kr / 부분공개(6)
23531516
20210924144424
본청
민원분석과-6443
D0000043274411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