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AI 상수도 챗봇 질의답변 검토 요청

“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상수도사업본부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AI 상수도 챗봇 질의답변 검토 요청 1.「AI·Big Data 기반의 상수도 민원상담 로봇」사업 챗봇/비서봇 TF팀 운영 및 테스트 계획(민원분석과-3551, 2021.4.28.)호와 관련입니다. 2. AI 챗봇의 대시민 서비스 오픈을 앞두고 시민 TF팀을 대상으로 테스트를 실시한 결과, 첨부와 같은 시민들의 요청사항이 있었습니다. 해당내용에 대해 주관부서의 답변검토를 요청합니다. 가. 작성방법 - 질의내용과 시민요청 사항을 확인한 후 주관과 검토 결과 란에 시민에게 표출될 답변 기입 - 답변은 간결하고 문장을 정제하여 작성 - 민원인이 알기 쉬운 단어로 풀어서 작성 나. 제출기한 :‘21.8.20일 (금) 까지 다. 제출방법 : kaemul@seoul.go.kr 로 제출 민원분석과장 수신자 홍보과장,요금제도과장,계측관리과장,생산관리과장,수질과장,배수과장,급수설비과장,누수방지과장,시설과장 주무관 신현희 민원분석과장 08/17 代이선희 협조자 민원분석팀장 이선희 시행 민원분석과-6443 ( ) 접수 ( ) 우 / 전화 02-3146-1146 /전송 02-3146-1258 / kaemul@seoul.go.kr / 부분공개(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AI 상수도 챗봇 질의답변 검토 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본부 경영관리부 민원분석과
문서번호 민원분석과-6443 생산일자 2021-08-17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신현희 (02-3146-1146) 관리번호 D0000043274411
분류정보 환경 > 상수도 > 상수도관련관리일반 > 상수도민원관리 > 민원분석정보화사업추진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