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소방서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2021년 하반기 전화, 방문 민원응대 서비스품질 점검 실시 안내 1. 시민봉사담당관-20941(2021. 8. 26.)호와 관련입니다. 2. 서울시에서 민원응대 서비스품질 향상을 위해 미스터리쇼퍼를 활용하여 ‘2021년도 하반기 전화, 방문 민원응대 서비스품질 점검’을 아래와 같이 실시할 예정이오니, 각 부서에서는 민원응대 서비스 수준향상을 위해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2021년 하반기 점검계획 구 분 전화민원 응대 방문민원 응대 점검 대상 각 과(현장대응단) 및 각 안전센터 점검 시기 2021. 9. 6.(월)~9. 17.(금), 2주간 점검 횟수 5회 점검 5회 점검 점검 항목 맞이태도(20), 연결태도(15), 상담태도(45), 종결태도(15), 전체만족도(5) 환경(5), 맞이태도(25), 상담태도(50), 종결태도(15), 전체만족도(5) 연결태도(15): 담당연결 또는 본인답변(2010년 10점 → 2021년 15점) 맞이태도(25): 용모복장(5), 맞이인사(10), 응대태도(5), 자리권유(5) 나. 점검결과 활용계획 - 및 민원행정서비스 종합평가(12월) 우수기관(부서) 선정 지표로 활용 3. 행정사항 가. 장비회계팀에서는 홈페이지 내 전화번호, 담당업무 등 현행화 확인 나. 대응총괄팀에서는 의용소방대원 지원 관련, 점검기간 중 1층 민원응대 안내 및 코로나19 방역지침(기록, 온도체크 등) 안내 철저 다. 현장대응단에서는 하여 주시고, 라. 지휘팀에서는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마. 전 직원은 하여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2021년 민원응대(전화, 방문)서비스 품질점검 계획 1부. 2. 민원응대(전화, 방문)서비스품질 점검표 1부.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각 과,현장대응단,각 119안전센터 담당자 고성철 행정팀장 지정현 소방행정과장 09/03 김지수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8128 ( ) 접수 ( ) 우 03720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연희로 182 서대문소방서 소방행정과 / http://fire.seoul.go.kr/seodaemun/ 전화 02-6981-5412 /전송 02-6981-5417 / sky1158@seoul.go.kr / 부분공개(5)
23642132
20210924134640
본청
소방행정과-8128
D00000434295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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