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21년 하반기 전화, 방문응대 서비스 품질점검 실시 안내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강남소방서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2021년 하반기 전화, 방문응대 서비스 품질점검 실시 안내 1. 서울시 시민봉사담당관 ?20941(2021.8.26.)호 『2021년 하반기 전화,방문 민원 응대 서비스 품질점검 실시안내』관련입니다. 2. 2021년 하반기 전화,방문 민원응대 서비스 품질향상 계획을 다음과 같이 시행하니, 각 부서에서는 붙임 내용을 숙지하여 전화, 방문응대 서비스 품질에 적극 노력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점검기간 : 2021. 9. 6.(월) ~ 9. 17.(금) (기간 중 5회점검) 나. 대 상 : 각 과, 현장대응단, 각 119안전센터 다. 점검방법 : 미스터리쇼퍼 방식방식 으로 외부전문기관 위탁 운영 라. 점검계획 구 분 전화민원 응대 방문민원 응대 점검항목 맞이태도(20), 연결태도(15),상담태도(45), 종결태도(15), 전체만족도(5) 환경(5), 맞이태도(25), 상담태도(50), 종결태도(15), 전체만족도(5) 3. 행정사항 ? 각 부서장은 평가결과 우수한 결과가 나올 수 있도록 소속직원 민원응대(전화) 교육에 만전을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2021년 민원응대(전화, 방문)서비스 품질점검 계획 1부. 2. 민원응대(전화, 방문)서비스품질 점검대상 1부. 3. 민원응대(전화, 방문)서비스품질 점검표 1부.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각 과, 단 및 119안전센터 서무담당 조용호 행정팀장 김경완 소방행정과장 전결 09/01 김형국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11982 ( ) 접수 ( ) 우 06171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629 강남소방서 / 전화 /전송 / / 부분공개(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27.18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붙임1_2021년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품질점검 계획.hwpx

    비공개 문서

  • 붙임2_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품질 점검대상.hwpx

    비공개 문서

  • 붙임3_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품질 점검표.hwpx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2021년 하반기 전화, 방문응대 서비스 품질점검 실시 안내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강남소방서 소방행정과
문서번호 소방행정과-11982 생산일자 2021-09-01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조용호 관리번호 D0000043403480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일반관리(서무) > 일반업무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