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고객지원시스템 수질민원 특이상황 알림 대상 현행화 협조요청

“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상수도사업본부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고객지원시스템 수질민원 특이상황 알림 대상 현행화 협조요청 1. 수질사고 사전 예방을 위하여 고객지원시스템에서 지원하는 수질민원 특이사황 알림과 관련하여 SMS발송 대상 직원 현황화를 아래와 같이 요청하오니 조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직원현황관리 현행화 요청 1) 자동문자알림(SMS발송) 대상 - 행정지원과 : 과장, 수질팀장, 수질담당자 - 급수운영과, 시설관리과 : 과장, 팀장, 수계조절요원, 지역담당자 2) 현행화 방법 : 붙임 참조 ※ 행정동 기준 일일 2건 이상 수질검사 민원이 신청되는 경우 자동문자알림 붙임 : 자동문자알림 대상 현행화 방법 1부. 끝. 서울특별시상수도사업본부장 수신자 상수사업소1-8 주무관 김일구 민원분석팀장 이선희 민원분석과장 09/01 代이선희 협조자 시행 민원분석과-6744 ( ) 접수 ( ) 우 서대문구 서소문로 51 / 전화 3146-1145 /전송 3146-1258 / / 부분공개(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고객지원시스템 수질민원 특이상황 알림 대상 현행화 협조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본부 경영관리부 민원분석과
문서번호 민원분석과-6744 생산일자 2021-09-01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김일구 (3146-1145) 관리번호 D0000043411317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일반관리(서무) > 일반업무관리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