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동부공원녹지사업소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21년 하반기 전화 민원응대 서비스품질 점검 안내 시민봉사담당관-20941(2021.8.26.)호와 관련하여 2021년 하반기 전화 민원응대 서비스 품질 점검이 있을 예정이오니 각 부서에서는 직원 사전교육 및 민원응대 서비스 수준향상을 위해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점검방법 : ○ 점검기간 : ○ 점검항목 : 5개 항목(총 100점 만점) - 붙임 1. 2021년 하반기 민원응대 서비스품점 점검 실시 안내 공문 1부. 2. 민원응대(전화, 방문)서비스품질 점검표 1부. 끝. 공원운영과장 수신자 공원여가과장,시설과장,조경지원과장,서울숲공원지원과장 주무관 권경선 총무팀장 곽선아 공원운영과장 08/27 유병오 협조자 시행 공원운영과-10815 ( ) 접수 ( ) 우 07062 서울특별시 동작구 여의대방로20길 33 (신대방동) 서울특별시동부공원녹지사업소 / 전화 02-2181-1126 /전송 02-2181-1139 / / 부분공개(5)
23584782
20210924141550
본청
공원운영과-10815
D000004336769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