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21년 민원서비스 우수기관 선정계획 안내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21년 민원서비스 우수기관 선정계획 안내 1. 시민봉사담당관-19668(2021.08.10.)호와 관련입니다. 2. 시민봉사담당관에서는 민원담당 직원의 격려 및 사기진작을 위해 매해 연말 서울시 본청, 사업소, 투자출연기관, 자치구를 대상으로 민원서비스 우수기관을 선정하여 상금과 시장표창 (사업으뜸이) 등을 포상하고 있습니다. 3. 이에 따라 2021년 민원서비스 우수기관 선정계획을 수립하고 붙임과 같이 안내하오니, 신속하고 친절한 민원서비스 제공에 만전을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선정 평가항목 구 분 최우수 · 우수 · 장려상(15개) 평가항목별 일정 평가항목 ① 민원행정서비스(법정·응답소) 평가 결과 ’21.10월 예정 ② 민원응대서비스(전화·방문) 평가 결과 ’21.9월 예정 ③ (본청·사업소 가점) 힐링프로그램 참여실적 추후 안내 대상기관 본청, 사업소, 투자출연, 자치구 ※ 본청·사업소에 한하여 전화민원 친절도와 응답소민원 만족도 점수를 합산하여 추가 시상 ※ 자치구는 민원행정서비스(법정·응답소) 평가 결과만 활용하여 선정 붙임 1. 2021년 민원서비스 우수기관 선정계획 1부. 2. 선정대상 기관(부서) 목록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관과01-174,서구1-25,서사01-41,서소1-24(24개소방서),서울시출연기관,서울시투자기관,서상수1-38,서울특별시의회의장,서사04-07(방재센터,소방학교,119특수구조단,청와대소방대) 주무관 김나리 민원기획팀장 김은희 시민봉사담당관 08/18 최선혜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20215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www.seoul.go.kr 전화 02-2133-6467 /전송 02-2133-0829 / kimnr65@seoul.go.kr / 대시민공개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26.03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붙임1. 2021년 민원서비스 우수기관 선정계획.pdf

    비공개 문서

  • 붙임2. 선정 대상기관(부서).hwpx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2021년 민원서비스 우수기관 선정계획 안내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20215 생산일자 2021-08-18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김나리 (02-2133-6467) 관리번호 D0000043281542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민원 > 민원제도개선 > 민원행정서비스제고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