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1년 진압장비 등 추가 구매요구 수요 조사(알림)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종로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1년 진압장비 등 추가 구매요구 수요 조사(알림) 1. 관련근거 가.「소방장비관리법」제18조 및 제23조(소방장비 구매 및 보유기준) 나. 소방장비분류 등의 관한 규정(시행2021.1.7.)소방청훈령 제196호 [별표2] 소방장비의 보유기준 2. 소방화재 안전 및 보조, 장비 등 각종 소방활동에 필요한 `21년도 소방관서별 보강·교체 구매 요구장비 추가 수요를 다음과 같이 파악하오니 현장대응단 및 각 안전센터에서는 실제 필요한 장비가 수급될 수 있도록 철저히 조사하여 기한 내 제출 하시기 바랍니다. 가. 내 용 : 2021년 소방장비 추가 구매요구 수요 조사 나. 작성방법 : 붙임 시트5 작성 작성방법(기준일 2021.8.17.) - 5번 시트 [표]의 센터1 ~ 센터8의 명칭은 “신영”과 같이 센터명으로 수정 입력 - [표]의 모든 서식 및 장비명 순서 등 임의 변경을 절대 금지하고 부서별 추가구매요구 수량을 “보강”과 “교체”로 구분하여 숫자로만 입력 - 기본 값으로 주어진 “장비”외 특별히 구매를 희망하는 장비는 [표]가장 하단의 희망장비란에 “분류”값과 “장비명”, “규격(내용)”, “단가” 및 구매 요구수량을 부서별 “보강”또는 “교체”로 구분하여 입력 - 구매요구장비 목록의 연번 1 ~ 30번은 2021년 예산편성에 반영된 품목으로 추가 구매요구 시 우선 반영 다. 제출기한 : 2021.8.20.(금)까지 공문 제출 ? 첨부파일 예시 : “71.(신영) 파일제목” 으로 작성 ※ 장비현황 및 수요요구 장비명, 수량 등의 자료는 관련 업체 등의 상업 목적으로 악용될 수 있는 정보로 반드시 “부분공개”처리하여 발송 3. 행정사항 가. 첨부된 엑셀 서식은 소방서별 원활한 취합을 위하여 [표]의 계산식을 포함하여 그 어떠한 서식도 임의로 변경 금지 나. 소방장비 보유 현황은 연간 소방서별 감사, 장비확인점검 등의 자료는 물론 시의회, 국회 요구자료로 제출되는 자료임을 명심하여 정확히 작성 붙 임 21년 진압장비 추가 구매 요구내역(서식) 1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현장대응단장,신교119안전센터장,종로119안전센터장,연건119안전센터장,신영119안전센터장,숭인119안전센터장 담당자 이은기 대응총괄팀장 이상철 재난관리과장 08/18 우경식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5509 ( ) 접수 ( ) 우 03153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1길 28 / 전화 /전송 /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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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00.(소방서명)`21년 진압장비 추가 구매 요구내역(서식).xl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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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년 진압장비 등 추가 구매요구 수요 조사(알림)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종로소방서 재난관리과
문서번호 재난관리과-5509 생산일자 2021-08-18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이은기 관리번호 D0000043280216
분류정보 안전 > 소방인력관리 > 의용의무소방대운영관리 > 의용소방대운영관리 > 의용소방대운영및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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