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용산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1년 진압장비 등 추가 구매요구 수요 조사(알림) 1. 관련근거 가. 「소방장비관리법」 제18조 및 제23조 (소방장비 구매 및 보유기준) 나. 市안전지원과-14932(‘21.8.17.)호 「‘21년 진압장비 등 추가 구매요구 수요조사(알림)」 2. 소방화재 안전 및 보조, 장비 등 각종 소방활동에 필요한 ‘21년도 센터별 보강·교체 구매 요구장비 추가 수요를 파악하오니 현장대응단 및 각 안전센터에서는 현장에서 필요한 장비가 수급될 수 있도록 면밀하게 조사하여 기한 내 제출 하시기 바랍니다. 가. 내 용: 2021년 소방장비 추가 구매요구 수요 조사 나. 작성방법: (붙임1 시트5 작성) 붙임1 작성방법(기준일 2021.8.17./붙임2 보유현황 참조) - 4번 시트. 2021 추가 추가예산 배정내역(용산 8,935천원 각 부서별 1,780천원 내외) - [표]의 모든 서식 및 장비명 순서 등 임의 변경을 절대 금지하고 부서별 추가구매요구 수량을 “보강”과 “교체”로 구분하여 숫자로만 입력 - 붙임2 서식 보유현황 과부족 또는 노후장비 등을 참고하여 작성 - 기본 값으로 주어진 “장비”외 특별히 구매를 희망하는 장비는 [표]가장 하단의 희망장비란에 “분류”값과 “장비명”, “규격(내용)”, “단가” 및 구매 요구수량을 부서별 “보강”또는 “교체”로 구분하여 입력 - 구매요구장비 목록의 연번 1 ~ 30번은 2021년 예산편성에 반영된 품목으로 추가 구매요구 시 우선 반영 다. 제출기한: 2021.8.19.(목) ※ 장비현황 및 수요요구 장비명, 수량 등의 자료는 관련 업체 등의 상업 목적으로 악용될 수 있는 정보로 반드시 “부분공개”처리하여 발송 3. 행정사항 가. 첨부된 엑셀 서식은 원활한 취합을 위하여 [표]의 계산식을 포함하여 그 어떠한 서식도 임의로 변경 금지하고, 현장대응단 및 각센터 빈칸에 보강·교체로 구분하여 숫자로 기입 나. 소방장비 보유 현황은 연간 소방서별 감사, 장비확인점검 등의 자료는 물론 시의회, 국회 요구자료로 제출되는 자료임을 명심하여 정확히 작성 붙 임 1. ‘21년 진압장비 추가 구매 요구내역(서식) 1부 2. ‘21년 진압장비 보유현황(21.8.17.현재) 1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각과, 현장대응단, 안전센터 담당자 김동원 대응총괄팀장 김명완 재난관리과장 08/18 박주경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5203 ( ) 접수 ( ) 우 04375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167 용산소방서 / http://fire.seoul.go.kr/yongsan 전화 /전송 027491911 / / 부분공개(5)
23524933
20210924144927
본청
재난관리과-5203
D000004328067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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