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21년 진압장비 등 추가 구매유구 수요 조사 알림

서초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21년 진압장비 등 추가 구매유구 수요 조사 알림 1. 市.안전지원과-14932(2021.8.17.)호“‘21년 진압장비 등 추가 구매요구 수요 조사(알림)”와 관련입니다. 2. 소방화재 안전 및 보조, 장비 등 각종 소방활동에 필요한 `21년도 소방관서별 보강·교체 구매 요구장비 추가 수요를 파악하오니, 실제 필요한 장비가 수급될 수 있도록 철저히 조사하여 기한 내 제출 하시기 바랍니다. 가. 내 용 : 2021년 소방장비 추가 구매요구 수요 조사 나. 작성방법 : 붙임1 시트5 작성 붙임1 작성방법(기준일 2021.8.17./붙임2 보유현황 참조) - 4번 시트. 2021 추가 추가예산 배정내역() - [표]의 모든 서식 및 장비명 순서 등 임의 변경을 절대 금지하고 부서별 추가구매요구 수량을 “보강”과 “교체”로 구분하여 숫자로만 입력 - 기본 값으로 주어진 “장비”외 특별히 구매를 희망하는 장비는 [표]가장 하단의 희망 장비란에 “분류”값과 “장비명”, “규격(내용)”, “단가” 및 구매 요구수량을 부서 별 “보강”또는 “교체”로 구분하여 입력 - 구매요구장비 목록의 연번 1 ~ 30번은 2021년 예산편성에 반영된 품목으로 추가 구매 요구 시 우선 반영 다. 제출기한 : 2021. 8. 19.(목) 기한내 문서 첨부 제출 3. 행정사항 가. 첨부된 엑셀 서식은 소방서별 원활한 취합을 위하여 [표]의 계산식을 포함하여 그 어떠한 서식도 임의로 변경 금지 나. 소방장비 보유 현황은 연간 소방서별 감사, 장비확인점검 등의 자료는 물론 시의회, 국회 요구자료로 제출되는 자료임을 명심하여 정확히 작성 다. 장비현황 및 수요요구 장비명, 수량 등의 자료는 관련 업체 등의 상업 목적으로 악용될 수 있는 정보로 반드시 “부분공개”처리하여 발송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 임 1. 21년 진압장비 추가 구매 요구내역(서식) 1부 2. 각 소방서 `21년 진압장비 보유현황(21.8.17.현재) 1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현장대응단 및 119안전센터 ★담당자 김종성 대응총괄팀장 서형근 재난관리과장 08/18 주원석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5677 ( ) 접수 ( ) 우 06550 서울특별시 서초구 사평대로 67 서초소방서(반포동) / 전화 02-532-4215 /전송 02-592-9090 / nicekjs@seoul.go.kr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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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1년 진압장비 추가 구매 요구내역(센터).xls

    비공개 문서

  • 붙임2. 각 소방서 2021년 진압장비 보유현황(2021.08.17현재).xls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2021년 진압장비 등 추가 구매유구 수요 조사 알림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서초소방서 재난관리과
문서번호 재난관리과-5677 생산일자 2021-08-18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김종성 (02-532-4215) 관리번호 D0000043281120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물품관리(서무) > 물품구매및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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