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서울시민카드 만족도 설문조사 및 성과지표 달성도 측정 결과 보고 1. 2021년 정보시스템 운영성과 측정 시행 요청(정보시스템담당관-8972, 2021.6.7.) 관련입니다. 2. 서울시민카드 이용만족도 설문조사 및 성과지표 달성도 측정결과를 아래와 같이 보고합니다. 가. 만족도 설문조사 결과 조사일자 2020. 9.11~20. 조사방법 온라인설문조사 조사대상 (응답자) 7,129명 조사내용 - 인지도 : 서울시민카드 인지도, 이용경험 등 - 만족도 : 앱 및 공공시설 이용여부, 사용빈도, 만족도 등 조사내용 매우그렇다(18.6%), 그렇다(49.4%, 보통(27.2%), 그렇지 않다(3.8%), 매우그렇지 않다(1.1%) 조사결과 만족도 : 68% 나. 성과지표 목표 달성도 측정 결과 성과지표명 서울시민카드 이용자 만족도(점) 측정산식 매우그렇다(5점), 그렇다(4점), 보통(3점), 그렇지 않다(2점), 매우그렇지 않다(1점) 5점 척도로 각 응답에 대해 환산 목표값 4점 결과값 3.8점 달성도 95% (3.8점/4점100) 붙임 이용만족도 설문조사 결과 1부. 끝. 주무관 소관수 행정협력팀장 이봉희 자치행정과장 07/02 곽종빈 협조자 주무관 권병성 시행 자치행정과-13371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 전화 02-2133-5847 /전송 02-2133-0776 / rainfoot@seoul.go.kr / 부분공개(5)
23232907
20210924184347
본청
자치행정과-13371
D0000042924387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