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응답소시스템 일시중단 및 민원 수기 처리절차 안내 1. 클라우드센터 운영과-4551(2020.6.26.)호와 관련입니다. 2. 응답소시스템의 안정적 운영을 위한 오프라인 정기 백업 실시에 따라 서비스가 일시 중단됨을 알려 드리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 중단일시 :‘20. 7. 3.(금) 21:00 ~ 7. 4.(토) 09:00 (12시간) 나. 중단사유 : 응답소시스템 정기 백업 ※ 연 2회(1월, 7월) 실시 다. 중단서비스 응답소 민원처리(PC/모바일), 홈페이지, 120·국민신문고 등 연계서비스 전체 라. 협조사항 - (120다산콜재단) 7.3.(금) 19시부터 접수되는 현장민원은 유선으로 기관 당직실에 전달 - (업무담당자 및 당직자) 응답소 서비스 종료 전 21시까지 당일 처리가 필요한 민원은 신속하게 종결 - (정보시스템담당관, 공간정보담당관) 스마트불편신고(앱), 챗봇 민원신청은 7.3.(금) 18:00 ~ 7.4.(토) 09:00 접수 중단 ※ 백업 작업이 조기에 완료되면 행정포털 게시판을 통해 공지 예정 붙임 : 현장민원 처리방법 안내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관과01-166,서구1-25,서사01-41,서울시출연기관,서울시투자기관 주무관 홍경숙 응답소팀장 代전재용 시민봉사담당관 06/29 김정애 협조자 주무관 신혜선 시행 시민봉사담당관-15487 ( ) 접수 ( ) 우 04515 중구 세종대로 110 서울시청 본관 2층 / www.seoul.go.kr 전화 02-2133-7930 /전송 02-2133-0789 / kshong@seoul.go.kr / 대시민공개
20660154
202109281846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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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민봉사담당관-15487
D0000040264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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