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번호 도시브랜드담당관-4796 결재일자 2021. 6. 29. 공개여부 부분공개(5)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브랜드관리팀장 도시브랜드담당관 정지윤 곽금영 06/29 김동경 2021 서울브랜드 파트너스 1차 워크숍 결과 보고 2021. 6. 도시브랜드담당관 2021 서울브랜드 파트너스 1차 워크숍 결과 보고 2021년 서울브랜드 파트너스로 선정된 20개 기업에 대하여 1차 워크숍(오리엔테이션 포함)을 개최하고 그 결과를 아래와 같이 보고드림 1 개최개요 ○ 일 시 : 2021. 6. 22.(화) 14:00~17:15 ○ 장 소 : 시민청 태평홀 ○ 참석대상 : 서울브랜드 파트너스 참여기업 및 자문위원 등 29명 - 참가기업 : 20명, 자문위원 : 4명, 사업부서 및 수행사 : 5명 ○ 행사내용 - 서울 상징물 소개 및 2021년 서울브랜드 파트너스 사업 안내 - 서울브랜드와 기업의 콜라보 방향 및 이커머스 트렌드 강연 - 파트너스 간 네트워크 구축을 위한 참여기업 소개, 질의응답 등 2 개최결과 ○ 진행순서 구 분 시 간 비 고 인사말 및 참석자 소개 14:05 ~ 14:13 (8‘) 사회자 서울브랜드 파트너스 사업 개요 안내 14:13 ~ 14:35 (22‘) 도시브랜드담당관 서울브랜드 파트너스 사업 세부계획 14:35 ~ 15:05 (30‘) 사회자 강연(서울브랜드와 기업의 콜라보 방향) 15:05 ~15:55 (50‘) 한젬마 자문위원 강연(이커머스 트렌드) 16:00 ~ 16:20 (20‘) 이성근 자문위원 참여기업 소개 16:20 ~ 16:55 (25‘) 자문위원 및 참여기업 대상 질의응답 16:55 ~ 17:15 (20‘) 폐회 17:15~ ○ 주요의견 - 도시브랜드담당관은 경제?지원 부서가 아니므로 직접적인 경제적 지원은 불가하나, 각종 홍보 및 유관기관 협조를 통해 적극적으로 지원하겠음 - 파트너스가 ‘서울 상징물’과의 콜라보는 물론 ‘타 기업’과의 콜라보 또한 능동적으로 참여하여, 서울의 스토리가 담긴 다양한 상품을 적극적으로 개발해야 함 - 팝업스토어의 경우 상품 전시뿐만 아니라 서울의 스토리가 담긴 ‘즐길 수 있는 전시’에 신경을 기울여서, 행사 자체가 이슈가 될 수 있어야 함 ○ 현장사진 <사업 소개> <강연1> <강연2> 3 향후계획 ○ 참여기업 네트워크 구축 (오픈채팅방 개설) : 6월 중 - 참여기업, 자문위원, 수행사, 서울시 간 소통 및 참여기업간 비즈니스 네트워크 채널 - 오픈채팅방에 정보 공유 시 서울브랜드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을 통해 홍보 ○ 대학생 미팅 진행 (향후 참여방안 논의) : 7월 초 ○ 업체별 멘토링 희망 분야 설문조사 : 7월 2주 ○ 참여기업-자문위원 간 1:1 화상 멘토링 : 7월 중 ○ 2차 워크숍 진행 (디자인 시안 자문?코칭) : 8. 10.(화) 예정 ○ 3차 워크숍 진행 (시제품 자문?코칭 등) : 9. 14.(화) 예정 4 주요 질의사항 질문 답변
23194115
20210924190934
본청
도시브랜드담당관-4796
D0000042890068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