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민원상담 챗봇 서비스 운영 및 이중화 계획
23111653
20210927103125
본청
민원분석과-4728
D0000042779279
- 비공개 문서입니다.
- ※ 정보공개법 제9조 1항 5호 7호 에 따라 비공개 되었습니다.
- ※ 해당 정보가 필요하실 경우 '정보공개청구'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비공개 세부 기준안내
문서 정보
AI 민원상담 챗봇 서비스 운영 및 이중화 계획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 서울시 | 부서명 | 상수도사업본부 본부 경영관리부 민원분석과 |
문서번호 | 민원분석과-4728 | 생산일자 | 2021-06-15 |
공개구분 | 비공개 (정보공개법 제9조 1항 5호 7호 ) | 보존기간 | 10년 |
작성자(전화번호) | 강우경 (02-3146-1142) | 관리번호 | D0000042779279 |
분류정보 | 환경 > 상수도 > 상수도관련관리일반 > 상수도민원관리 > 민원분석정보화사업추진같은 분류 문서보기 |
이용조건 | ![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themes/web/images/common/cc_1100.png) |
관련문서
-
등록일 : 2021-10-01 부서 : 상수도사업본부 본부 경영관리부 민원분석과
-
등록일 : 2020-09-17 부서 : 상수도사업본부 본부 경영관리부 민원분석과
-
등록일 : 2021-06-07 부서 : 상수도사업본부 본부 경영관리부 민원분석과
-
등록일 : 2022-07-15 부서 : 상수도사업본부 본부 경영관리부 홍보민원과
라이브리 소셜 공유1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