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상수도사업본부 수신 서울특별시 데이터센터소장(클라우드센터운영과장) (경유) 제목 클라우드센터 신규 서비스 입주 요청(AI 상수도 민원상담 챗봇 - 2차) 상수도사업본부에서 추진하고 있는 “AI·Big Data기반의 민원상담 로봇 구축”사업 중 챗봇 서비스 입주를 요청하오니, 검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사업개요 - 사업명 : AI·Big Data기반의 민원상담 로봇 구축 - 사업기간 : 2020. 9.16 ~ 2021. 7.12 (10개월) - 사업내용 : 붙임5 참조 나. 신청내용 : 클라우드센터 가상화 서비스 입주검토 요청 1) 상수도 AI 상수도 민원상담 챗봇(WEB) 서비스 (기존 메뉴 챗봇 서비스 중) 2) 상수도 AI 상수도 민원상담 챗봇(WAS) 서비스 첨부 : 1. 서비스 입주검토 요청서 각 1부. 2. 시스템 구성도 1부. 3. 운영합의서 각 1부. 4. 정보화사업 보안성 검토결과 1부. 5. ‘‘21년도 사업추진 계획 1부. 끝 서울특별시상수도사업본부장 주무관 강우경 민원분석과장 양연화 경영관리부장 06/07 김영기 협조자 주무관 신현희 민원분석팀장 김용만 시행 민원분석과-4557 ( ) 접수 ( ) 우 03741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51(합동) 3층 민원분석과 / 전화 02-3146-1142 /전송 02-3146-1258 / stussy@seoul.go.kr / 부분공개(7)
23053222
20210927112213
본청
민원분석과-4557
D000004271560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