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AI상담챗봇(아리수톡), AI상담도우미 및 민원통계분석시스템 오픈 안내

“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상수도사업본부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AI상담챗봇(아리수톡), AI상담도우미 및 민원통계분석시스템 오픈 안내 1. 상수도 민원상담의 효율성 증대를 위하여 「AI·Big Data기반의 상수도 민원상담로봇 용역」사업 추진을 완료하고, 아래와 같이 서비스를 개시합니다. 2. 이에, 전직원의 많은 사용과 상담챗봇‘아리수톡’에 대한 적극적인 대시민 홍보를 부탁드립니다. - 아 래 - 가. 대상 시스템 및 사용자 시스템명 AI상담챗봇(아리수톡) AI상담도우미 민원통계분석시스템 사용대상 시 민 사업소 민원총괄팀 상담직원 전직원 서비스내용 요금조회, 이사정산 등 상수도 민원상담 등 전화 민원상담 시 상담내용 텍스트 변경 및 키워드에 따른 추천답변 지원 등 민원 카테고리별/ 지역별/채널별/ 키워드 분석 등 접속방법 카카오톡 채널을 통한 접속 또는 웹접속(크롬브라우저 권장) 아리수톡 바로가기 행정포털 SSO 나. 서비스 오픈 : ‘21.10.5(화) 다. 사용법 : 붙임 참조 서울특별시상수도사업본부장 수신자 상수1-37(전체) 주무관 신현희 민원분석과장 10/01 양연화 협조자 주무관 강우경 시행 민원분석과-7481 ( ) 접수 ( ) 우 / 전화 02-3146-1146 /전송 02-3146-1258 / kaemul@seoul.go.kr / 부분공개(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 (65.5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ai 상담도우미 사용자지침서_20210930.hwp

    비공개 문서

  • 민원통계분석시스템_사용자지침서_20210930.hwp

    비공개 문서

  • 챗봇안내.pdf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AI상담챗봇(아리수톡), AI상담도우미 및 민원통계분석시스템 오픈 안내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본부 경영관리부 민원분석과
문서번호 민원분석과-7481 생산일자 2021-10-01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신현희 (02-3146-1146) 관리번호 D0000043686258
분류정보 환경 > 상수도 > 상수도관련관리일반 > 상수도민원관리 > 민원분석정보화사업추진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