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상수도사업본부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AI상담챗봇(아리수톡), AI상담도우미 및 민원통계분석시스템 오픈 안내 1. 상수도 민원상담의 효율성 증대를 위하여 「AI·Big Data기반의 상수도 민원상담로봇 용역」사업 추진을 완료하고, 아래와 같이 서비스를 개시합니다. 2. 이에, 전직원의 많은 사용과 상담챗봇‘아리수톡’에 대한 적극적인 대시민 홍보를 부탁드립니다. - 아 래 - 가. 대상 시스템 및 사용자 시스템명 AI상담챗봇(아리수톡) AI상담도우미 민원통계분석시스템 사용대상 시 민 사업소 민원총괄팀 상담직원 전직원 서비스내용 요금조회, 이사정산 등 상수도 민원상담 등 전화 민원상담 시 상담내용 텍스트 변경 및 키워드에 따른 추천답변 지원 등 민원 카테고리별/ 지역별/채널별/ 키워드 분석 등 접속방법 카카오톡 채널을 통한 접속 또는 웹접속(크롬브라우저 권장) 아리수톡 바로가기 행정포털 SSO 나. 서비스 오픈 : ‘21.10.5(화) 다. 사용법 : 붙임 참조 서울특별시상수도사업본부장 수신자 상수1-37(전체) 주무관 신현희 민원분석과장 10/01 양연화 협조자 주무관 강우경 시행 민원분석과-7481 ( ) 접수 ( ) 우 / 전화 02-3146-1146 /전송 02-3146-1258 / kaemul@seoul.go.kr / 부분공개(5)
23816348
20211002060007
본청
민원분석과-7481
D00000436862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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