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AI 상담비서봇 테스트 간담회비 지급(제로페이)

<별지 제35호의3서식> “ 서울시에서는 전자입찰과 전자공개 수의계약을 시행합니다 ” 일상경비집행과 지급결의서 03741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51(합동) 3층 민원분석과 전화: 02-3146-1142 전송: 02-3146-1258 민원분석과 : 김영기 민원분석과장 : 양연화 담당자 : 강우경 stussy@seoul.go.kr ▒▒▒▒▒▒▒▒▒▒▒▒▒▒▒▒▒▒▒▒▒▒▒▒▒▒▒▒▒▒▒▒▒▒▒▒▒▒▒▒▒▒▒▒▒▒▒▒▒▒▒ 일상경비집행의품의 주무관 민원분석과장 경영관리부장 등록번호 : 민원분석과-4729 강우경 양연화 06/15 김영기 시행일자 : 2021. 5. 14. 제 목 AI 상담비서봇 테스트 간담회비 지급(제로페이) 민원분석팀장 협조 예산과목 일반관리비(기본경비), 업무추진비(부서운영업무추진비) AI 상담로봇 구축관련 테스트를 위해 간담회 다과를 구입하고 그 소요비용을 아래와 같이 지급하고자 합니다. 가. 일 시 : 2021. 5. 14.(금) 12:10 나. 장 소 : 다. 참 석 자 : 라. 지급금액 : 금82,200원(금팔만이천이백원) 마. 지급방법 : 제로페이Biz 결제 후 결제계좌에 입금조치 바. 승인번호 : 00001143 끝. 김용만 「공공구매 제품 통합관리 시스템」 조회 여부 : □ 예 □ 아니오 제품구매 해당사항 (모두선택) □ 중증장애인생산제품 □ 사회적기업제품 □ 장애인기업제품 □ 소기업제품 □ 여성기업제품 □ 중기업제품 □ 친환경상품 □ 신기술제품 □ 기술개발제품 ■ 해당없음(비물품) □ 해당없음 체크시 사유기재 : 비물품 지 급 결 의 서 증 제 호 발 의 담 당 자 과 장 분임재무관 2021 . . . 일상경비출납원 수도사업특별회계 제목 : AI 상담비서봇 테스트 간담회비 지급(제로페이) 지 급 발 의 인 금82,200원 현 금 출 납 부 등재 인 (금팔만이천이백원) 지 급 내 역부 기 재 인 지 급 통 지 번 호 인 계약 일자 . . . 명세와 같이 승낙함. 청구 일자 . . . 주소(계좌번호) 영수 일자 . . . 영수증 주소 상호 성명 주소 상호 성명 상수도사업본부 원인행위부기재 . . . 인 검수? 준공일 . . . 인 물 품 출 납 부 공사대장기재 . . . 인 일상경비출납원이 일상경비를 지급할 때 사용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AI 상담비서봇 테스트 간담회비 지급(제로페이)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본부 경영관리부 민원분석과
문서번호 민원분석과-4729 생산일자 2021-06-15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강우경 (02-3146-1142) 관리번호 D0000042779280
분류정보 환경 > 상수도 > 상수도관련관리일반 > 상수도민원관리 > 민원분석정보화사업추진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