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Big Data 기반의 상수도 민원상담 로봇」사업 AI상담도우미 사용자 교육 결과보고
문서번호 민원분석과-5366 결재일자 2021. 7. 7. 공개여부 부분공개(6)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민원분석과장 경영관리부장 신현희 양연화 07/07 김영기 협조 민원분석팀장 김용만 주무관 강우경 믿고 마시는 아리수! 「AI·Big Data 기반의 상수도 민원상담 로봇」구축사업 AI상담도우미 사용자 교육 결과보고 2021. 7. 상수도사업본부 민 원 분 석 과 「AI·Big Data 기반의 상수도 민원상담 로봇」구축사업 AI상담도우미 사용자 교육 결과보고 AI상담 도우미 시스템 운영 활성화 및 안정적 운영을 위해 상담 직원을 대상으로 사용자 교육을 개최하고 결과를 보고 드림. Ⅰ 사업 개요 □ 사 업 명 : AI·Big Data 기반의 상수도 민원상담 로봇 구축사업 □ 사업기간 : 2020. 9 ~ 2021.8월(11개월) □ 사 업 비 : 1,003백만원 □ 수행업체 : 이씨에스텔레콤(솔트룩스, 아이티레이, 엘솔루) Ⅱ 교육 개요 ?? 일 시 : ‘21. 7. 6(화) 16:00 ?? 장 소 : 상수도 사업본부 5층 교육장 ?? 교육대상 : 각 사업소별 상담직원 총 8명 ?? 강 사 : ㈜아이티레이 개발 담당자 ?? 진행순서 시 간 내 용 비 고 16:00 ∼16:05 사업 및 시스템 소개 담당자 16:05 ∼16:40 사용방법 안내 개발업체 담당자 16:40 ∼16:50 질의응답 참석자 Ⅲ 교육 내용 □ 주요 교육 내용 - 자동 키워드 추출을 통한 매뉴얼 검색 - 통화 이력 검색 기능 및 카테고리 자동 유형분류 기능 안내 - 상담내용 자동 문자변환 기능 및 관리자 기능 안내 - 고객번호 검색, 요금 조회 및 이사정산 기능 안내 □ 교육전경 Ⅳ 주요 건의사항 □ 요금과에서 사용 가능한지 여부 □ 고객번호 검색 시 행정동으로 검색 가능한지 여부 □ 상담이력 조회 기간 질의 Ⅴ 향 후 계 획 □ AI 상담도우미 시스템 시범운영 □ 사용자 매뉴얼 및 동영상 교육자료 배포 □ 자동 유형분류 검토자료 중 오분류 자료에 대한 재학습 진행 □ 참석자 의견에 대한 검토 진행 및 결과 반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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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924181814
본청
민원분석과-5366
D000004295678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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