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AI 상수도 민원상담 비서봇 구축 관련 협조 요청

“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상수도사업본부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AI 상수도 민원상담 비서봇 구축 관련 협조 요청 1. 민원분석과-3551(21.4.28)호와 관련입니다. 2. 상수도 민원상담 로봇 구축사업 추진과 관련하여 비서봇 서비스 오픈 전 내부 테스트를 진행하고자 합니다. 이에 사업소 방문테스트 진행에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대상 사업소 : 2개소(동부, 강서) 나. 테스트 일정 - 동부수도사업소 :‘21. 6.11(금) 14시 ~ 16시 - 강서수도사업소 :‘21. 6.15(화) 14시 ~ 16시 다. 방 법 - 사업담당자 및 사업수행 업체 개발 인력이 사업소 방문(4명 방문 예정) - 사업소 전화상담 직원과 함께 테스트 진행 라. 내 용 - 비서봇 사용방법 안내 후 기능 및 속도 테스트 - 체크리스트에 따른 테스트 케이스 별 결과 확인 마. 요 청 사 항 : 테스트 지원인력 지정(1인) 및 장소 제공. 끝. 서울특별시상수도사업본부장 수신자 동부수도사업소장(행정지원과장),강서수도사업소장(행정지원과장) 주무관 신현희 민원분석과장 전결 06/10 양연화 협조자 주무관 강우경 민원분석팀장 김용만 시행 민원분석과-4618 ( ) 접수 ( ) 우 / 전화 02-3146-1146 /전송 02-3146-1258 / kaemul@seoul.go.kr / 대시민공개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AI 상수도 민원상담 비서봇 구축 관련 협조 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본부 경영관리부 민원분석과
문서번호 민원분석과-4618 생산일자 2021-06-10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신현희 (02-3146-1146) 관리번호 D0000042747030
분류정보 환경 > 상수도 > 상수도관련관리일반 > 상수도민원관리 > 민원분석정보화사업추진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