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21년 하절기 종합사회복지관 안전점검 실시 및 결과 제출 안내 1. 보건복지부 지역복지과-1712(2021.5.21.)호와 관련입니다. 2. 화재 등의 사고, 태풍·집중호우와 같은 자연재해 및 대규모 감염병 예방을 위하여 「2021년 종합사회복지관 하절기 안전점검 추진계획」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3. 각 자치구에서는 기간 내에 철저한 안전점검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관내 시설에 안내하고 점검결과를 [붙임3], [붙임4] 양식에 의거 작성하시어 ’21. 7. 23.(금)까지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1년 하절기 대비 종합사회복지관 안전점검 계획 ○ 대 상 : 종합사회복지관 98개소 ○ 점검기한 : ’21. 7. 16.(금)까지 ○ 방 법 : 시설 자체 점검 후, 안전점검표[붙임1]에 의한 자치구의 현장점검, 민관합동점검 실시 ※ 점검시 안전점검 설명서[붙임2] 점검 기준 참고 ○ 점검사항 : 시설 안전계획 수립 및 안전교육훈련, 책임보험가입여부, 소방안전관리, 전기·가스·시설물 안전관리, 급식위생안전관리, 자연재난안전관리, 감염병 관리대책 등 ○ 결과제출 : 자치구는 ’21. 7. 23.(금)까지 점검결과[붙임3], [붙임4]를 서울시로 제출 붙 임 : 1. 2021년 하절기 안전점검표 1부. 2. 2021년 하절기 안전점검표 설명서 1부. 3. 2021년 하절기 안전점검 결과제출 양식(자치구용) 1부. 4. 2020년 동절기 안전점검 지적사항 세부내역 양식(자치구용) 1부. 5. 보건복지부 공문 및 지침 각 1부. 6. 2021년 종합사회복지관 하절기 안전점검 계획(서울시)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구1-25 주무관 방혜진 복지시설팀장 현윤성 지역돌봄복지과장 05/24 하영태 협조자 시행 지역돌봄복지과-8629 ( ) 접수 ( ) 우 / 전화 2133-7389 /전송 2133-0719 / phj12345@seoul.go.kr / 부분공개(7)
22955087
20210927125521
본청
지역돌봄복지과-8629
D00000426202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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