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AI 상수도 민원상담 챗봇구축 관련 협조 요청

“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상수도사업본부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AI 상수도 민원상담 챗봇구축 관련 협조 요청 1. 민원분석과-3551(21.4.28)호와 관련입니다. 2. 상수도 민원상담 챗봇 및 비서봇 구축사업 추진과 관련하여 직원 TF팀을 구성하여 내부 테스트를 진행하고자 하오니, 각 부서의 민원업무별 담당자를 추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대 상 인 원 : 16명 - 본 부 : 민원사무별 소관부서 8개과 관련 업무 담당자 각 1명 ( 요금제도과, 계측관리과, 전산정보과, 수질과, 계획설계과, 배수과, 급수설비과, 누수방지과 ) - 사업소 : 행정지원과 민원처리 담당자 각 1명 나. 운 영 기 간 :‘21. 5. 24 ~ 7. 23(2개월) 다. 역 할 - 챗봇 테스트 및 답변 적정성 여부 검토 - 비서봇 테스트 및 매뉴얼 내용 검토 라. 요 청 사 항 :‘21. 5. 17(월)까지 대상자 명단제출 ※ TF팀 참여 직원에 상품권 지급 예정 붙 임 : TF팀 대상자 명단 작성 양식. 끝. 서울특별시상수도사업본부장 수신자 요금제도과장,계측관리과장,전산정보과장,수질과장,계획설계과장,배수과장,급수설비과장,누수방지과장,상수사업소1-8 주무관 신현희 민원분석과장 05/13 代김용만 협조자 주무관 강우경 민원분석팀장 김용만 시행 민원분석과-3943 ( ) 접수 ( ) 우 / 전화 02-3146-1146 /전송 02-3146-1258 / kaemul@seoul.go.kr / 대시민공개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AI 상수도 민원상담 챗봇구축 관련 협조 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본부 경영관리부 민원분석과
문서번호 민원분석과-3943 생산일자 2021-05-13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신현희 (02-3146-1146) 관리번호 D0000042556889
분류정보 환경 > 상수도 > 상수도관련관리일반 > 상수도민원관리 > 민원분석정보화사업추진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