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작업계획보고(전화상담시스템 - CTI 기능 개선)

작업계획보고(전화상담시스템 - CTI 기능 개선) 문서번호 전산정보과-5144 결 재 ★주무관 전산정보과장 조성준 05/12 신경숙 협 조 박종회 작 업 명 전화상담시스템(CTI) 기능 개선 작업일시 2021. 5.17.(월) 작업내용 ? 작업개요 ○ 전화상담시스템(CTI) 패치작업 실시 ? 작업대상 ○ 전화상담시스템 ? 주요내용 ○ CTI시스템에서 통계UI(전화콜 인입, 분배 등) 가독성 향상을 위한 프로그램 패치작업 실시 ○ 시스템 성능 및 안정성 향상을 위한 펌웨어 업그레이드 ? 시간대별 작업계획 ※ 전화상담이 종료되는 18시 이후 작업을 실시하여 업무에 영향 없음 작 업 자 ? 담 당 자 : ? 업체직원 : 기 타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작업계획보고(전화상담시스템 - CTI 기능 개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본부 요금관리부 전산정보과
문서번호 전산정보과-5144 생산일자 2021-05-12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조성준 (02-3146-1585) 관리번호 D0000042544906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시정운영(서무) > 정보통신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