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계획보고(전화상담시스템) 문서번호 전산정보과-427 결 재 ★주무관 전산정보과장 조성준 01/10 송종선 협 조 박종회 작 업 명 전화상담시스템 대시민 통화 연결멘트 일부 추가 작업일시 2020. 1. 13.(월) 16:00 ~ 19:30 작업내용 ? 작업근거 ○ 요금제도과-171호(2020. 1. 7.) - 행정운영과 협조결재 완료 ? 작업대상 ○ 전화상담시스템 : 음성음답서버(IVR) 2대 ? 주요내용 ○ 전화상담시스템을 사용하는 사업소 대표번호 통화연결음에 최근, 조례개정에 따른 ‘옥내누수감면제도 변경사항’ 안내음성 추가 - 음성음답서버(IVR)를 이용하여 TTS TTS(Text to Speech) : 음성합성시스템, 컴퓨터 프로그램을 통해 사람의 목소리를 구현하는 시스템 변환작업 실시 - TTS 작업완료한 음성데이터를 IVR 통화연결멘트에 등록 - 추가된 통화 연결멘트 확인 및 모니터링 ? 시간대별 작업내용 ※ 통신서비스 중단 없음 ○ 16:00 ~ 16:30 기존 통화연결멘트 백업 ○ 16:30 ~ 18:00 TTS 변환작업 실시 및 멘트 확인 ○ ○ 작 업 자 ? 담 당 자 : ? 업체직원 : 기 타 붙임 : 전화상담 연결멘트 시나리오 변경안 1부. 끝.
19556403
20210929014449
본청
전산정보과-427
D000003910336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