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작업계획보고(전화상담시스템 장애개선)

작업계획보고(전화상담시스템 장애개선) 문서번호 전산정보과-6227 결 재 주무관 전산정보과장 오장준 06/13 김형규 협 조 박종회 작 업 명 전화상담시스템 장애개선를 위한 CTI 서버 개선작업 대 상 전화상담시스템 CTI 서버 작업일자 2017.6.14.(수) 14:00 ~ 작업업체 아리시스 장애내용 EVENT Q SIZE 증가로 인해 시스템 장애 발생(2회/주). 장애발생시 CTI 서버 서비스를 재기동하여 즉시 장애조치는 가능(약1분 소요)하나, 근본적인 해결방안이 필요. EVENT Q SIZE가 증가하는 원인으로 CTI 서버, 네트워크, 상담원 전화기 사용, 내선사용 등의 복합적인 원인이 있는 것으로 판단 작업내용 우선 조치사항으로 현재 CTI 서버의 Single Thread Listener 처리로 인한 분산 처리가 미흡하여, Multi Thread Listener 처리로 분산처리 로직 구현. ’17.6.14.(수) 14:00경 서버에 적용하고 장애개선 여부 모니터링 실시. 문제발생시 Standby 서버로 즉시 절체하여 정상서비스 실시 향후계획 상기 작업으로 장애 미해결시 전산정보과내에 테스트 환경을 구축하여 EVENT Q SIZE 증가원인 분석 기 타 붙임 : EVENT Q SIZE log(장애발생 전∙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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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업계획보고(전화상담시스템 장애개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본부 요금관리부 전산정보과
문서번호 전산정보과-6227 생산일자 2017-06-13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30년
작성자(전화번호) 오장준 관리번호 D0000030404173
분류정보 환경 > 상수도 > 상수도관련기반시설및인력 > 상수도전산화운영및관리 > 정보통신망운영및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