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응답소 민원답변]공공안전관 불친절 민원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응답소 민원답변]공공안전관 불친절 민원 안녕하십니까? 먼저, 서울시청 흡연실에서 직원(공공안전관)의 불친절로 인해 불쾌함을 느끼신 것에 대해 깊은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님께서 공공안전관에게 흡연실이 지저분하여 청결하게 할 것을 말씀해 주셨고 공공안전관이 답변하는 과정에서 님께 불친절하게 응대했던 것 같습니다. 서울시에서는 직원들을 대상으로 주기적으로 친절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나 더욱 내실있는 교육이 되도록 개선하겠는 바, 교육내용을 더욱 강화하여 실효성 있는 교육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님께서 겪으신 직원의 불친절에 대해 다시 한 번 사과드리며 친절도 향상방안을 지속적으로 고민하여 시민들에게 친절한 서울시가 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습니다. 귀하의 민원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더 궁금한 사항은 총무과 주무관(☏02-2133-5631)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강택기 청사운영1팀장 박상일 총무과장 04/29 김혁 협조자 시행 총무과-11544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7층 총무과 (태평로1가)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5631 /전송 0221330771 / ikangi80@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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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답소 민원답변]공공안전관 불친절 민원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행정국 총무과
문서번호 총무과-11544 생산일자 2021-04-29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강택기 (0221335631) 관리번호 D0000042452882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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