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응답소 민원답변]공공안전관 불친절에 따른 직접 사과 요청민원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응답소 민원답변]공공안전관 불친절에 따른 직접 사과 요청민원 안녕하십니까? 님께서 4월12일 불친절하게 응대했던 공공안전관의 이름과 해당 공공안전관의 직접적인 사과를 요청하셔서 아래와 같이 답변을 드립니다. 먼저 특정시간에 근무한 공공안전관의 이름을 공개하는 것은 근무자의 순찰시간이 확인되어 청사방호 업무에 지장을 초래할 수 있어 공개가 제한됩니다. 또한 공공안전관이 직접 사과할 것을 요청하셨으나 4월12일 해당시간에 공공안전관의 불친절 행위가 명확하게 확인되지 않아 사과를 강제하는 것은 곤란한 상황이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앞으로 님께서 겪으신 불친절이 되풀이되지 않도록 철저히 친절교육을 실시하도록 하겠습니다. 귀하의 민원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더 궁금한 사항은 총무과 주무관(☏02-2133-5631)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강택기 청사운영1팀장 박상일 총무과장 04/29 김혁 협조자 시행 총무과-11545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7층 총무과 (태평로1가)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5631 /전송 0221330771 / ikangi80@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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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답소 민원답변]공공안전관 불친절에 따른 직접 사과 요청민원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행정국 총무과
문서번호 총무과-11545 생산일자 2021-04-29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강택기 (0221335631) 관리번호 D0000042453387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