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강동소방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119행정정보시스템 대상물정보 현행화 계획 보고 1. 본부 예방과-8443(2021. 4.15.)호「119행정정보시스템 대상물정보 현행화 계획 알림』와 관련입니다. 2. 위와 관련하여 관내 소방안전관리대상물에 대한 배치신고시스템 및 소방민원센터 활용을 위한 119행정정보시스템 대상물 정보 현행화를 아래와 같이 실시하고자 합니다. 가. 기 간 : 2021. 4.21.(수) ∼ 5.19.(수) 까지 나. 대 상 : 소방안전관리대상물 2,243개소 다. 수정사항 : 소방대상물별 주소, 용도, 연면적, 기타사항 등 라. 업무직원 : 예방과 검사지도팀 특별조사 등 10명 (담당별 200개소 대상) 붙임 : 119행정정보 대상물정보 현행화 계획 1부. 담당별 현행화 대상물 목록 1부. 끝. 담당자 백종희 검사지도팀장 차원호 예방과장 04/21 고기정 협조자 시행 예방과-6060 ( ) 접수 ( ) 우 05397 서울특별시 강동구 성내로 39 (성내동541) 강동소방서 / http://fire.seoul.kr/kangdong 전화 02-6981-7684 /전송 02-6981-7677 / baik1832@seoul.go.kr / 부분공개(6)
22757660
20210927172243
본청
예방과-6060
D00000423988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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