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광진소방서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119행정정보시스템 대상물정보 현행화 계획 보고 1. 관련 근거 가. 본부 예방과-6657(2021. 3. 26.)호 “「소방시설법 시행규칙」및「소방시설 자체점검사항 등에 관한 고시」개정사항 공포·시행 알림” 나. 소방청 소방분석제도과-1723(2021. 4. 12.)호「자체점검결과 보고 전산화 관련 회의 결과 및 업무처리 방법 알림」 다. 본부 예방과-8443(2021.4.15.)「119행정정보시스템 대상물정보 현행화 계획 알림」 2. 위와 관련, 배치신고시스템 및 소방민원센터 활용을 위한 119행정정보시스템 대상물 정보 현행화를 다음과 같이 실시하고자 합니다. 가. 추진기간 : 2021. 4. 14.(수) ~ 5. 31.(월) 나. 추진대상 : 소방안전관리대상물 (단지) 1,837개소 (동수) 2,379개소 다. 추진내용 : 119행정정보시스템 대상물 정보 현행화 라. 추진방법 : 예방(민원)담당자(자체점검담당) 책임하 대상 분배 후 시스템 입력 마. 추진결과 보고 : 2021. 5. 21.(금) 까지 제출 붙임 1. 119행정정보시스템 대상물정보 현행화 계획(자체) 1부. 2. 119행정정보시스템 특정소방대상물 현행화 방법. 3. 73.소방안전관리대상물_단지별_2021(1,837) 4. 73.소방안전관리대상물_동별_2021(2,379). 끝. ★담당자 박정일 검사지도팀장 代강인혁 예방과장 04/19 이희순 협조자 시행 예방과-4787 ( ) 접수 ( ) 우 05023 서울특별시 광진구 광나루로 480 3층 예방과 (구의동) / fire.seoul.go.kr/gwangjin 전화 02-6981-6681 /전송 02-6981-6678 / 20407@seoul.go.kr / 부분공개(6)
22739114
20210927152043
본청
예방과-4787
D0000042375577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