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양천소방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119행정정보시스템 대상물정보 현행화 계획 보고 1. 市예방과-8443(2021. 4.15.)호『119행정정보시스템 대상물정보 현행화 계획 알림』과 관련입니다. 2. 배치신고시스템 및 소방민원센터 활용을 위한 119행정정보시스템 대상물 정보 현행화계획을 다음과 같이 실시하고자 합니다. 가. 추진기간: 2021. 4. 29.(목) ∼ 5. 20.(목) 나. 추진대상: 다. 추진내용: 소방대상물별 주소, 용도, 연면적, 세대수, 기타사항 등 라. 추진인원: 검사지도팀 소방특별조사 등 8명 마. 추진결과보고: 2021. 5. 20.(목)까지 검사계획 메일로 제출 붙임 1. 119행정정보 대상물정보 현행화 계획 1부. 2. 특정소방대상물 목록 및 담당자 지정 1부. 끝. 담당자 유영선 검사지도팀장 박종해 예방과장 04/28 代변두남 협조자 시행 예방과-5845 ( ) 접수 ( ) 우 07992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서로 180 양천소방서 / http://fire.seoul.go.kr/yangchun 전화 02-6982-8683 /전송 / recon716@seoul.go.kr / 부분공개(6)
22795150
20210927143347
본청
예방과-5845
D0000042444120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