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회신]제로페이 모바일 상품권 사용불편 민원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회신]제로페이 모바일 상품권 사용불편 민원 안녕하십니까? 제로페이 가맹점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현재 제로페이 가맹점 중 백화점, 대형마트, 대기업 프랜차이즈 직영점 등 일부 매장을 제외하고는 모두 지역사랑상품권 사용이 가능합니다. 가맹점 측에서 제로페이 상품권을 받기위해 별도 절차가 필요하지 않으며, 소비자가 해당 가맹점 소재의 자치구 상품권으로 제로페이 결제와 동일하게 결제할 수 있습니다. 혹시 해당 자치구 상품권 결제를 시도하셨을 때 결제가 안되신 경우, 주소와 상호명 알려주시면 시정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가맹점 대상 제로페이 모바일상품권 홍보는 상품권 출시 이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으나 부족한 점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의견 수렴하여 더 적극적인 가맹점 대상 홍보를 추진하도록 하겠습니다. 추가적인 문의사항은 서울시 제로페이담당관 정지영 주무관(02-2133-5135)로 전화주시면 친절히 답변도와드리겠습니다. 주무관 정지영 제로페이총괄팀장 황성원 제로페이담당관 04/13 김홍찬 협조자 시행 제로페이담당관-3262 ( ) 접수 ( ) 우 04514 서울특별시 중구 서소문로 124 (서소문동) 17층 / 전화 02-2133-5135 /전송 02-2133-0708 / jyoung17@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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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회신]제로페이 모바일 상품권 사용불편 민원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노동민생정책관 제로페이담당관
문서번호 제로페이담당관-3262 생산일자 2021-04-13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정지영 (02-2133-5135) 관리번호 D0000042342364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