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20년 하반기 무인민원발급기 운영실태 점검결과 제출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행정안전부장관(민원제도혁신과장) (경유) 제목 2020년 하반기 무인민원발급기 운영실태 점검결과 제출 1. 행정안전부 민원제도혁신과-5614(2020.12.31)호와 관련입니다. 2. 2020년 하반기 무인민원발급기 장애인 접근성 준수 현황 및 신용카드 결제서비스 도입 여부 등 운영실태 점검결과를 붙임과 같이 제출합니다. 붙임 '20년 하반기 무인민원발급기 운영실태 점검 결과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주무관 한동선 민원기획팀장 김은희 시민봉사담당관 01/15 신수정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1136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시민봉사담당관 / www.seoul.go.kr 전화 02-2133-6469 /전송 02-2133-0791 / dgg98@seoul.go.kr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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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서울특별시)2020년 하반기 무인민원발급기 운영실태 점검 서식.xls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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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하반기 무인민원발급기 운영실태 점검결과 제출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1136 생산일자 2021-01-15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한동선 (02-2133-6469) 관리번호 D0000041708545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민원 > 민원제도개선 > 민원서비스제도개선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