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다산콜재단 스마트불편신고(앱) 민원내용 전달

“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강남수도사업소 수신 서울시설공단이사장 (경유) 강남수도관리소장 제목 다산콜재단 스마트불편신고(앱) 민원내용 전달 1. 귀 공단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2. 동파 계량기 교체 민원을 제기한 시민으로부터 민원응대 과정에서의 불편사항을 붙임과 같이 제출 하였사오니, 정확한 인과관계 조사, 재발방지 교육을 시행하여 시민고객 만족도 제고에 만전을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 민원내용 1부. 끝. 강남수도사업소장 주무관 김태극 현장민원과장 01/14 현경선 협조자 시행 현장민원과-938 ( ) 접수 ( ) 우 06300 서울특별시 강남구 양재천로 199 강남수도사업소 3층 (도곡동) / 전화 02-3146-2967 /전송 02-3146-2979 / tkkim@seoul.go.kr / 부분공개(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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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산콜재단 스마트불편신고(앱) 민원내용 전달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강남수도사업소 현장민원과
문서번호 현장민원과-938 생산일자 2021-01-14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김태극 (02-3146-2967) 관리번호 D0000041700825
분류정보 환경 > 상수도 > 상수도관련기반시설및인력 > 계량기관리 > 계량기정비계획및운영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