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2020상가임대차 상담사례·분쟁조정집 제작 비용 지급 공정경제담당관-22805(’20.10.21.)호와 관련하여 상담사례?조정집을 제작하고 아래와 같이 비용을 지급하고자 합니다. 가. 건 명: 2020상가임대차 상담사례·분쟁조정집 제작비용 지급 나. 지 급 처: 다. 지급금액: 라. 산출내역: 붙임 산출기초조사서 참조 마. 지급방법: 청구인 계좌()로 입금조치 바. 예산과목: 소상공인 피해구제 등 공정거래 질서 확립, 유통업 상생환경 조성 및 임대차 피해구제를 통한 소상공인 보호, 일반운영비, 사무관리비 붙임 1. 견적서, 타견적서 각 1부. 2. 사업자등록증, 통장사본 각 1부. 3. 전자세금계산서 1부. 4. 산출기초조사서 1부. 5. 2020상가임대차 상담사례?분쟁조정집 발간? 배포계획 1부. 끝. 『공공구매 제품 통합관리 시스템』 조회 여부 □ 예 □ 아니오 □ 해당없음 체크시 사유기재 해당사항 (모두선택) □중증장애인생산제품 □사회적기업제품 □장애인기업제품 □소기업 제품 □여성기업제품 □중기업제품 □친환경상품 □신기술 제품 □기술개발제품 □해당없음 주무관 서혜진 상생협력팀장 전석찬 공정경제담당관 12/15 박주선 협조자 시행 공정경제담당관-27014 ( ) 접수 ( ) 우 04514 서울특별시 중구 서소문로 124 시티스퀘어빌딩 15층 (서소문동) / 전화 0221335157 /전송 027688852 / jinjin4407@seoul.go.kr / 부분공개(6)
21834428
20211012233411
본청
공정경제담당관-27014
D0000041484450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