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20년 민원행정서비스 종합평가 우수기관 및 민원서비스 개선 우수사례 선정기관 포상금 지급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2020년 민원행정서비스 종합평가 우수기관 및 민원서비스 개선 우수사례 선정기관 포상금 지급 1. 시민봉사담당관-27767(2020.12.1.) 및 27768(2020.12.1.) 관련입니다. 2. 2020년 민원서비스(민원행정서비스 종합평가 및 민원서비스 개선 우수사례) 우수기관 (부서)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포상금을 지급하고자 합니다. 가. 건 명: 2020년 민원행정서비스 종합평가 및 민원서비스 개선 우수사례 선정기관(부서) 포상금 지급 나. 지급대상: 동작소방서 등 19개 기관(부서) 다. 지급금액: 금이천육백만원정(금26,000,000원) 1) 민원행정서비스 종합평가 분야(10개 기관/부서) (최우수 2개 기관/부서 3,000천원) + (우수 3개 기관/부서 2,000천원) + (장려 5개 기관/부서 1,000천원) = 17,000천원 2) 우수사례 분야(9개 부서) (최우수 1개 부서 2,000천원) + (우수 3개 부서 1,500천원) + (장려 5개 부서 500천원) = 9,000천원 라. 지급방법: 지급 대상 은행계좌에 입금 마. 예산과목 :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시민중심의 민원행정서비스 제공, 고품질 민원서비스 제공, 민원서비스 품질관리 및 시상, 포상금, 포상금 (예산편성부서 :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붙임 1. 2020년 민원행정서비스 종합평가 우수기관 선정결과 보고 1부. 2. 2020년 민원서비스 개선 우수사례 선정 결과보고 1부. 3. 포상금 지급조서 1부. 끝. 주무관 김나리 민원기획팀장 김은희 시민봉사담당관 12/14 김정애 협조자 재무행정팀장 서은경 시행 시민봉사담당관-28789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www.seoul.go.kr 전화 02-2133-6467 /전송 02-2133-0829 / kimnr65@seoul.go.kr / 부분공개(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24.69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붙임 1. 2020년 민원행정서비스 종합평가 우수기관 선정결과 보고.hwpx

    비공개 문서

  • 붙임 2. 2020년 민원서비스 개선 우수사례 선정 결과보고.hwpx

    비공개 문서

  • 붙임 3. 2020년 민원서비스 우수기관 포상금 지급조서.xlsx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2020년 민원행정서비스 종합평가 우수기관 및 민원서비스 개선 우수사례 선정기관 포상금 지급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28789 생산일자 2020-12-14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김나리 (02-2133-6467) 관리번호 D0000041471438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민원 > 민원제도개선 > 민원행정서비스제고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