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20년 민원서비스 정부 종합평가 대비 추진계획 및 실적 제출 요청(2차)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20년 민원서비스 정부 종합평가 대비 추진계획 및 실적 제출 요청(2차) 1. 행정안전부 민원제도혁신과-1204(2020.03.11.)호 및「민원 처리에 관한 법률」제42조(확인·점검·평가)와「정부업무평가 기본법」제42조(국가위임사무 등에 대한 평가)와 관련입니다. 2. 행정안전부와 국민권익위원회가 매년 실시하는「2020년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에 대비하고자 하오니 각 지표별 추진실적 및 추진계획을 붙임3 양식에 현행화(6월말) 하시어 2020.7.15.(수)까지 제출하여 주시기 바라며, 3. 향후 지표별 추진현황 보고회를 2020년 7월중(시민소통기획관 주재) 개최할 예정이오니 작성에 만전을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개요 - 평가기간 : 2019.10.1. ~ 2020.8.31. - 실적제출 : 2020.8.24. ~ 2020.9.4. - 평가방법 : 서면자료 제출 및 해당사이트 자료 추출 - 협조사항 : 추진실적 현행화(최종실적 포함) 및 실적제출 시 자료 제출 적극 협조 ※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 : 1-3 민원조정위원회 운영실적, 3-3 ④기피신청민원 처리, 4-1 ~ 4-3 고충민원처리 지표(4-1-3. 제도개선 권고 이행률 : 감사담당관 협조) ※ 서울민주주의위원회 : 3-4 국민생각 반영 노력도 지표 ※ 갈등조정담당관 : 4-1-2-①, ② 집단민원처리 및 관리 적정성, 해소노력의 우수성 붙임 1. 2020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계획 1부. 2. 2020년 평가지표 및 담당부서 1부. 3. 2020년 민원서비스 추진실적(4월말 기준) 및 향후 계획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갈등조정담당관,서울특별시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서울특별시감사위원회(감사담당관),서울민주주의위원회(서울민주주의담당관) 주무관 한동선 직소민원팀장 정해민 시민봉사담당관 07/07 김정애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16232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시민봉사담당관 / www.seoul.go.kr 전화 02-2133-6469 /전송 02-2133-0791 / dgg98@seoul.go.kr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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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민원서비스 정부 종합평가 대비 추진계획 및 실적 제출 요청(2차)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16232 생산일자 2020-07-07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한동선 (02-2133-6469) 관리번호 D0000040328596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민원 > 민원제도개선 > 민원행정서비스제고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