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20년 행정안전부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결과 알림 1. 행정안전부 민원제도혁신과-131(2021.1.8)호와 관련입니다. 2. 행정안전부와 국민권익위원회가 합동 실시한「2020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결과를 아래와 같이 알려드립니다. 가. 기관별 평가등급 : 붙임1 참조 나. 기관별 결과보고서 (1)「민원서비스 종합평가 e-시스템」(http://minwonservice.go.kr)에서’21.1.8.(금) 확인 (2) 인쇄본(각 2부)은 2020.1월 말경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각 기관에 발송 예정 다. 협조사항 (1) 기관별 결과보고서 등을 고충민원 담당부서, 국민신문고 담당부서와 공유 (2)평가결과 보도자료 보도 시점은 1.14(목) 조간으로 통일 요망 라. 문의처 : 붙 임 1. 2020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결과(기관별 평가등급) 1부. 2. 행정안전부 공문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민원여권과, 오-케이민원센터,(행정안전부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담당부서),서울특별시 시민감사옴부즈만위원회 주무관 한동선 민원기획팀장 김은희 시민봉사담당관 01/08 신수정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537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시민봉사담당관 / www.seoul.go.kr 전화 02-2133-6469 /전송 02-2133-0791 / dgg98@seoul.go.kr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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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9280436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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