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20 민원행정서비스 종합평가 및 민원서비스개선 우수기관 상장번호 부여요청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인사과장 (경유) 제목 2020 민원행정서비스 종합평가 및 민원서비스개선 우수기관 상장번호 부여요청 1. 시민봉사담당관-27767(2020.12.01.)호 및 27768(2020.12.01.)호와 관련입니다. 2. 2020 민원행정서비스 종합평가 및 민원서비스개선 우수사례 분야에서 선정된 우수기관에 대해 아래와 같이 상장번호 부여를 요청합니다. 【 상장번호 부여 요청내역 】 ○ 민원행정서비스 종합평가 분야 : 총 13개 기관(부서) - 최우수3, 우수4, 장려6 ○ 민원서비스개선 우수사례 분야 : 총 9개 기관(부서) - 최우수1, 우수3, 장려5 붙임 1. 상장번호 부여요청 1부. 2. (종합평가) 2020년 민원행정서비스 종합평가 우수기관 선정결과 보고 1부 3. (우수사례) 2020년 민원서비스개선 우수사례 선정 결과보고 1부. 끝. 시민봉사담당관 주무관 김나리 민원기획팀장 김은희 시민봉사담당관 12/02 김정애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27806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www.seoul.go.kr 전화 02-2133-6467 /전송 02-2133-0829 / kimnr65@seoul.go.kr / 부분공개(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23.88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붙잉1. 상장번호 부여요청.xlsx

    비공개 문서

  • 붙임 2. 2020년 민원행정서비스 종합평가 우수기관 선정결과 보고.hwp

    비공개 문서

  • 붙임 3. 2020년 민원서비스 개선 우수사례 선정 결과보고.hwp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2020 민원행정서비스 종합평가 및 민원서비스개선 우수기관 상장번호 부여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27806 생산일자 2020-12-02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김나리 (02-2133-6467) 관리번호 D0000041381062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일반관리(서무) > 일반업무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