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20년 민원응대서비스 점검결과에 따른 협조요청

“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강동수도사업소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2020년 민원응대서비스 점검결과에 따른 협조요청 1. 시민봉사담당관-25825호(2020.11.6.)와 관련입니다. 2. 2020년 민원응대서비스 품질점검 결과를 알려드리니 전 직원 공람하여 주시고, 우리 사업소 민원응대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2020년 분야별 점검 결과 (수도사업소 8개소 기준) 점 검 분 야 구 분 순위 점수 평가 비 고 전 화 민 원 상반기 하반기 방 문 민 원 상반기 하반기 나. 2020년 방문민원 점검결과 세부내역 구 분 종 합 만족도 방문민원 응대서비스 점검 항목 사무실환 경 (5) 맞이태도 (25) 상담태도 (50) 종결태도 (15) 전체 만족도 (5) 용모 복장 맞이인사 응대 태도 자리권유 언어 표현 경청 안내태도 자료 전달 2020 상반기 2020 하반기 증 감 - - - - - - - - 다. 민원응대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요청사항 ? 전 직원 민원응대서비스 관련 1인 1과정 교육 이수 - e-공무원이 갖춰야 할 민원응대서비스(1기) - e-특이민원 응대요령과 감정관리(1기) - e-민원실무(1기) ? 부서장 주관 친절교육 실시 - - 붙임 2020년 하반기 민원응대(전화, 방문)서비스 품질점검 결과 각1부. 끝. 행정지원과장 수신자 요금과장,현장민원과장,급수운영과장,시설관리과장 주무관 한경희 행정관리팀장 代백성아 행정지원과장 11/12 박성주 협조자 주무관 이진이 시행 행정지원과-16342 ( ) 접수 ( ) 우 05397 서울특별시 강동구 성내로 51 (성내동) / 전화 02-3146-5018 /전송 02-3146-5078 / hkchoice@seoul.go.kr / 부분공개(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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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붙임 1. 2020년 하반기 민원응대(전화 방문)서비스 품질점검 결과보고.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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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붙임 2. 2020년 하반기 전화응대서비스 품질점검 결과(순위).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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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붙임 3. 2020년 하반기 방문응대서비스 품질점검 결과(순위).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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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붙임 4. 점검대상 및 점검표.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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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2020년 민원응대서비스 점검결과에 따른 협조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강동수도사업소 행정지원과
문서번호 행정지원과-16342 생산일자 2020-11-12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한경희 (02-3146-5018) 관리번호 D0000041232420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