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20년 하반기 전화응대 서비스 자체점검 결과 알림

“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서부수도사업소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20년 하반기 전화응대 서비스 자체점검 결과 알림 1. 행정지원과-21327(2020.10.28.)호와 관련하여 우리사업소의 2020년 하반기 전화민원 응대 서비스 자체점검 결과를 아래와 같이 알려드립니다. 가. 과별점수 회차 전체평균 행정지원과 요금과 현장민원과 급수운영과 시설관리과 2020 하반기 93.5 94.2 91.6 91.6 94.8 95.4 상반기 대비 증감 +0.3 -0.2 -0.6 -0.6 +0.4 +2.6 ※ 응대서비스 우수 직원 : 나. 항목별 점수 총점(100) 수신(10) 첫인사(10) 연결태도(10) 상담태도(50) 종결(15) 전체만족도(5) 93.2 10 8.88 9.68 48.96 12.00 4.00 상반기 대비 증감 - -0.8 -0.2 +0.6 +0.72 - 2. 점검결과 중점을 두었던 종결부문 점수는 상반기 대비 소폭 상승하였으나, 여전히 주요 감점 요인으로 작용하고 있으며, 상담태도가 우수한 것에 반해 첫인사와 연결태도 등 절차상 필요한 멘트의 누락 현상이 상반기에 비해 두드러짐으로, ※ 항목별 점검점수 환산 시 ‘종결’부문 ‘종료인사’항목의 평가등급: 미흡 3. 각 과에서는 직원들에 대한 전화응대 매뉴얼 교육을 실시하여 주시고, 특히‘종결’점수를 높일수 있도록 전화 종료시에는 반드시 종료인사를 하고 추가문의 여부를 여쭤보며, 민원인보다 전화를 먼저 끊지 않도록 안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2020년 하반기 전화민원 응대서비스 자체점검 결과보고 1부. 2. 2020년 하반기 전화민원 응대서비스 점검결과 1부. 3. 전화민원 응대서비스 품질점검표 1부. 4. 상황별 전화응대 매뉴얼 1부. 끝. 행정지원과장 수신자 요금과장,현장민원과장,급수운영과장,시설관리과장 ★주무관 유수훈 행정관리팀장 강정환 행정지원과장 10/29 代강정환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21374 ( ) 접수 ( ) 우 03635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통일로26길 41 (홍제동) 서부수도사업소 행정지원과 / 전화 02-3146-3512 /전송 02-3146-3578 / godard80@seoul.go.kr / 부분공개(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27.85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2020년 하반기 전화민원 응대서비스 자체점검 결과보고.hwpx

    비공개 문서

  • 2020년 하반기 점검결과.xls

    비공개 문서

  • 2020 전화민원응대 품질 점검표.hwpx

    비공개 문서

  • 상황별 응대 매뉴얼.hwpx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2020년 하반기 전화응대 서비스 자체점검 결과 알림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서부수도사업소 행정지원과
문서번호 행정지원과-21374 생산일자 2020-10-29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유수훈 (02-3146-3512) 관리번호 D0000041122591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일반관리(서무) > 일반업무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