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20년 상반기 전화응대 서비스 자체점검 결과 알림

“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서부수도사업소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20년 상반기 전화응대 서비스 자체점검 결과 알림 1. 행정지원과-12338(2020.6.26.)호와 관련하여 우리사업소의 2020년 상반기 전화민원 응대 서비스 자체점검 결과를 아래와 같이 알려드립니다. 가. 과별점수 회차 전체평균 행정지원과 요금과 현장민원과 급수운영과 시설관리과 2020 상반기 93.2 94.4 92.2 92.2 94.4 92.8 ※ 응대서비스 우수 직원 : 나. 항목별 점수 총점(100) 수신(10) 첫인사(10) 연결태도(10) 상담태도(50) 종결(15) 전체만족도(5) 93.2 10 9.68 9.88 48.36 11.28 4.00 2. 점검결과 총점평균 93.2점으로 평정기준 상 ‘우수’ 등급에 해당하나 ‘종결’부문이 개선되어야 하는 것으로 나타난바, ※ 항목별 점검점수 환산 시 ‘종결’부문 ‘종료인사’항목의 평가등급: 미흡 3. 각 과에서는 본청 및 본부 점검에 대비하여 직원들에 대한 전화응대 매뉴얼 교육을 실시하여 주시고, 특히‘종결’ 점수를 높일수 있도록 전화 종료시에는 반드시 종료인사를 하고 추가문의 여부를 여쭤보며, 민원인보다 전화를 먼저 끊지 않도록 안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2020년 상반기 전화민원 응대서비스 자체점검 결과보고 1부. 2. 2020년 상반기 전화민원 응대서비스 점검결과 1부. 3. 전화민원 응대서비스 품질점검표 1부. 4. 상황별 전화응대 매뉴얼 1부. 끝. 행정지원과장 수신자 요금과장,현장민원과장,급수운영과장,시설관리과장 주무관 전예담 행정관리팀장 강정환 행정지원과장 06/26 박달경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12426 ( ) 접수 ( ) 우 03635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통일로26길 41(홍제동 38-69) / 전화 02-3146-3552 /전송 02-3146-3791 /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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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20년 상반기 점검결과.xl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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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20 전화민원응대 품질 점검표.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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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상황별 응대 매뉴얼.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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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2020년 상반기 전화응대 서비스 자체점검 결과 알림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서부수도사업소 행정지원과
문서번호 행정지원과-12426 생산일자 2020-06-26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전예담 (02-3146-3552) 관리번호 D0000040254574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